세상은 나의 생각보다 변화가 빠르다.

우리는 매일 새로운 상의 정보를 학습하고 노력하여야 시대의 필요한 사람이 된다.

all reflow 자세히보기

4. Vaccum Reflow/진공 리플로우 Data

진공 리플로우 청소 , Flux Less 개미산 사용 장비

allreflow 2024. 3. 28. 00:20
728x90

 

 

 

 

진공 포름산로는 통제된 조건에서 재료를 가열해야 하는 많은 실험실 실험 및 산업 공정에서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퍼니스는 일반적으로 포름산을 열매체로 사용하고 시료의 오염과 산화를 방지하기 위해 진공 조건에서 작동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Chamber에는 이전 실험의 잔여물이 쌓이거나 구성 요소가 부식되거나 저하될 수 있습니다. 성능을 유지하고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청소가 필요합니다.

 

 

 

 

 

진공 포름산로를 청소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구역을 환기시키십시오

청소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퍼니스가 있는 방의 환기가 잘 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개미산은 호흡기 및 피부 자극이나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유해한 연기와 증기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창문이나 문을 열고 배기팬을 켜고 장갑, 고글, 마스크 등 보호 장비를 착용하여 산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하십시오.

 

 

2. 산 배출 퍼니스 청소

첫 번째 단계는 포름산을 배출하는 것입니다. 모든 밸브를 닫고 진공 펌프와 퍼니스에서 튜브를 분리합니다. Chamber의 배수 밸브 아래에 용기를 놓고 열어서 산이 흘러나오도록 하세요. 바닥이나 피부에 산을 흘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현지 규정 및 안전 지침에 따라 산을 폐기하십시오.

 

 

3. 잔류물 제거 일단 산이 배수되면,

퍼니스에는 샘플, 산 또는 반응 부산물의 잔류물이 여전히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중탄산나트륨이나 암모니아와 같은 중화 용액에 담근 부드러운 솔이나 천을 사용하여 퍼니스 표면을 부드럽게 문지릅니다. 연마제나 산성 세척제는 퍼니스의 구성 요소를 손상시키고 더 많은 연기를 방출할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4. 퍼니스를 헹구고 건조시킵니다 .

잔류물을 제거한 후, 퍼니스를 증류수에탄올로 헹구어 남은 산이나 중화제 흔적을 제거합니다. 물이나 에탄올이 깨끗해질 때까지 여러 번 헹굼을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 깨끗한 천이나 먼지떨이로 퍼니스를 건조시키십시오. 퍼니스 내부에 습기가 남아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부식이나 오작동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5. 퍼니스 윤활 및 테스트

마지막으로 퍼니스의 움직이는 부품과 씰에 실리콘 오일이나 진공 그리스와 같은 윤활제를 얇게 바르십시오. 이렇게 하면 마찰, 누출 및 마모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튜브와 펌프를 다시 연결하고 낮은 온도에서 퍼니스를 켜서 작동 및 진공 수준을 테스트하십시오. 비정상적인 소음, 누수, 오류 등을 확인하고 다음 실험을 위해 Chamber를 사용하기 전에 해결하십시오.

>> 결론적으로 진공 포름산 로 청소

 

 

 

 

 

 

 

 

 

 

 

 

 

 

 

진공 리플로우

 

 

VAcuumReflow진공리플로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