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나의 생각보다 변화가 빠르다.

우리는 매일 새로운 상의 정보를 학습하고 노력하여야 시대의 필요한 사람이 된다.

all reflow 자세히보기

2023/06/05 2

가장 내구성 높은 부품 계수기 Mega. 3년 무상보증

Mega 제품은 30년 넘는 동안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모델의 제품이며, 내구성이 높은 부품 계수기이다, 이러한 내구성. 안정성으로 3년 무상 보증을 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하루 8시간 계속하여 계수를 한다면 자동을 추천한다, 그러나 간혈적으로 계수기 사용을 하는 작은 물량의 계수 업무이면 Mega 제품이 가장 효율적인 SMD 부품 계수기이다, 계수후 계수량관리를 위하여 Label Printer 및 ERP 연결하여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단지 수동으로 계수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있다. 수동이 작은 물량 부품 계수는 보다 효율적이다, 자동은 정하여 진 시간을 빠르게 계수를 하는 좋은 점도 있으니, 자동이 같고 있는 단점적인 불안전함도 있다. 그간 5세대에 걸처 시대에 맞도록 up grade 된 제품이..

SMD Counter 전 자동. Giga

SMD 부품 계수기 중에 가장 사랑 받는 제품은 Giga 모델이다. 특히 유렵의 고객은 Giga 제품을 선호한다. 부품 Missing 다공 확인 기능 과 Bar Code Scanner. Bar Code Printing & ERP 기능이 모두 지원되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SMD tape Splice Fixture 기능이 있는 모델은 Giga S+ 8.12.16.24mm tape 간격을 보다 빠르게 조절하는 Step knob가 있다. 이러한 기능에서 부품의 빠진 부분을 자동으로 찿아 총량에서 공제하는 방법 과 없는 부분에서 자동으로 정지하는 2가지 기능중에 선택 사용을 할 수 있다. SMD tape Spliceing 하는 동안 일시 계수기 정지 기능 Key SMD Counter + Splice 겸용 부품 계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