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C 중국 아시아에서 성공한 이유 ?
나는 6년 전 중국에서 싱가폴인 중국계 프랑크창을 만나 오랫동안 의견을 갇은 적이 있다
그 당시 그들의 중국 시장 점유는 매우 미약했으며 미래를 볼 수 없는 제품이 이였다.
지금 그들은 중국 시장의 80%을 점유하고 있다.
이것은 경이 스러운 시장 점유다. 그리고 그들은 타의 제품이 경쟁이 될 수 없는
중국 시장에서 우둑 서 있다. 중국의 Reflow 제조회사들이 그들의 KIC제품을
장비에 Bulti In 하여 Nabigator기능으로 세계시장의 Reflow 위상을 높이는데
큰 역활을 하였다.
한국의 중소 기업의 제품이 중국에서 시장을 점유하는 것은 5%. 10% 이내이다.
나는 중국의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하여 많은 중국 파트너를 오랜 친분을 같고
있으며, 자랑스러운 한국 제품이 중국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하여
매우 철저한 기획을 하여 진행 중이다,
물론 그들이 Copy를 대비하여 제품의 Dumy같은 제품을 출시하여 그들이
Copy 수준에 오면 , main 제품을 1차 2차 3차에 걸처 출시할
준비를 하여 왔다.
그리고 중국 파트너를 위한 좀더 이윤 창출 과 차별화된 A/S를
통하여 그들의 신뢰 와 빠른 대응을 위하여 진행 중이다.
나는 대만. 홍콩. 싱가폴 중국계 사람들이 중국에서 성공한 사래를
철저히 분석을 하여 왔다.
중국을 떠나 전 세계에서 한국의 제품이 최고 중 최고의 판매가 될 수 있도록
오늘 밤도 불을 밝히고 노력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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