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나의 생각보다 변화가 빠르다.

우리는 매일 새로운 상의 정보를 학습하고 노력하여야 시대의 필요한 사람이 된다.

all reflow 자세히보기

17. Laser Soldering

레이저 솔더링 KLS 06. 5세대 Laser Soldering

allreflow 2023. 2. 3. 14:54
728x90

 

 

 

 

우리가 알고 있는 상식보다.

기술은 더 진보되고 있습니다.

KLS 06 Laser Robot Soldering 장비는 5세대 장비로 Laser의 광량을 고객이 상상하는 온도 커브가 가능한 장비입니다. 액체성 Solder past 와 같은 소재 솔더링을 하기 위하여 단일 Laser 광량 작업을 하면 reflow 솔더링 과 같은 결과의 품질 구현이 불가능합니다. 본 장비는 reflow Profile과 같은 온도 커브 구현 가능하며, 실시간 작업 온도 Profile 및 작업물 온도 결과 recording 가능하여 최상의 Laser Soldering 구현 가능한 장비입니다.

 

다양한 온도 Paramter 저장 가능하여 최상의 Laser Soldering 작업 구현 가능한 장비입니다.

 

 

 

 

 


 

 
Wire Solder 방식의 Laser Soldering 장면
 

 

 

 

KLS 60. 5세대 Laser Soldering 장비 특징

 

한 Point Laser Soldering 작업에 대한 온도 파라미터 설정을 할 수 있다. 이 온도는 사용자가 작업물 및 Solder 사용에 따라 Program 설정 가능하다. 이러한 각각의 파라미터 값을 불러내어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0구간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위 솔더링 파라메터 작성 후 작업을 하였을 때.  Laser Soldering 작업에 대한 온도 Real Profile Graphic이다. 이 온도는 작업물을 적외선 온도 측정 장비가 실시간 측정 보여주며. 저장 Memory 한다. 이러한 data를 기준으로 최상의 온도 값 유지 설정 작업 가능하다.

 

 

 

 

Laser Soldering 연속적인 작업을 할 때, 적외선 온도 측정 장치에서 실시간 화면에 보여준다. 이러한 온도 결과물 근거로 최상의 온도 조건 환경을 얻어 낼 수 있다.

 

 

여러 유형의 Laser 장비의 Interface 환경 구현 가능하다.

 

 

Laser 광량을 모니터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장비 Application

장비 유형에 따라 선별적 기능 선택 가능한 장비 구성

 

 

 

 

솔더 공급 방식 선택

 

Wire Solder 방식. Syringer neddle 방식 크림 솔드 방식. Screw Jet Value Soldering Paste 방식 등을 선택 사용할 수 있으며 빠른 시간에 Solder 공급 Module 교체 가능하다.

 

 

 
 
 

 

 

 

사진

 

 

 

 

 

 

 

 

 


 

 

 

 

 

 

 

 

솔더링 장비 전문기업 . . . 남아전자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