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나의 생각보다 변화가 빠르다.

우리는 매일 새로운 상의 정보를 학습하고 노력하여야 시대의 필요한 사람이 된다.

all reflow 자세히보기

2. 301 [탁상용]/2-1. 301 기술 자료

small reflow 301N 기술 자료

allreflow 2021. 9. 26. 19:34
728x90

 

301N reflow Oven은 기술지원 능력이 매우 빠르고 다양한 고객의 맞춤형태의 장비 환경 사용이 가능하다.  2가지 운영모드로 기본 제공되며, 하나의 운영모드는 JEDEC 환경에서 누구나 쉽게 구간별 온도. 시간 설정할 수 있으며 2번째 운영 모드는 Points to Point 방식으로 Zone 구간을 100구간 까지 설정을 하여 사용할 수 있다. 기본 full Automatic N2 환경. Flux 필터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다.

 

 

온도제어를 Heater 기준제어  와  온도 센서 기준 제어를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설정 가능하다. 이러한 설정은 온도 소모가 많은 소재의 경우 센서 기준으로 제어를 하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작업을 할 수 있다.  

 

 

온도 진행과정에서 Melting 구간. reflow 구간을 자동 연산하여 구간 시간 및 온도를 표시하여 준다. 이러한 기능으로 구간별 온도 변화를 한번에 볼 수 있으며, 진행 상황을 Capture 하여 전송가능하다.

 

 

 

 

 

 

 

 

 

 

 

>> 동영상

 

 

301REFLOW_ 운영  기능향상 2022type

 

 

 

 


 

full touch control pannel. tablet pc 와 같이 사용되는 장비이다.

 

 

 

 

N2 Flow는 장비 내부에 1개가 있으며, 위 사진은 전면에 N2 설정을 하면 Flow Monitor  할 수 있으며 화면에 N2 진행 투입량등을 실시간 보여 주는 기능있다.  

 

 

 

 

 

간편한 온도 프로화일 운영 방식

 


 

 


 

 

 

 

제품에 따라 히터 파워량을 전.후 좌.우 개별적 온도 파워를 조절할 수 있다.

위 운영 방식은 JEDEC 환경 운영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한 기능이다.

 

 

 

 

 

 

 

 

 

 

 

 

N2는 120 sec  이내에 50 PPM 이하 O2 잔존율 가능하며 또한 기압변화로 인하여 Door 열림 방지를 위하여

Door Lock 기능있어 내부 기압을 균일한 환경 유지가능하다.

 

 

 

 

 

 

장비 내부 모니터링 가능

 

 

 

 

 

 

 

 

히터 구성

 

Heater 전/후  좌/우  개별적 온도 파워량을 조절 가능하다. 내부 작업 진행 모니터링 가능하다.

 

 

 

 

 

 

 

 

온도 프로화일 센서 기본 내장되어 있다.

 

 

 

실시간 온도 Profile을 화면에 Heater  온도 와 센서 온도를 실시간 보여 주면 Melting 구간. reflow 구간 시간을

자동으로 연산하여 화면 우측에 보여 준다, 또한 화면 capture 가능하다.

 

 

 

 

 

 

 

 유지관리가 간편하며 장비회로 모니터링 자가 진단 자동안전을 위한 회로 구성되어 있다.

 

 

 

 

 

 

 

 

 

 

 


 

 

 

Multi Zone 모드 운영은 전문가 운영에 효율적인 기능이다.

최대 100 온도 구간을 사용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