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나의 생각보다 변화가 빠르다.

우리는 매일 새로운 상의 정보를 학습하고 노력하여야 시대의 필요한 사람이 된다.

all reflow 자세히보기

3. R5 경제적인 Reflow

5세대. R5 reflow 장비 제원

allreflow 2023. 8. 24. 11:48
728x90

R5 reflow 5세대 . 특징 소개

기술은 계속 진보하고 변화되고 있습니다.

멈추는 것은 정지되고 있는 것이 아니라 퇴보되는 것이니다.

우리는 이러한 경쟁속에서

새로운 기술 개발에 도전을 하여야 세상이 필요로 하는 제품으로 세상 밖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전자부품은 초박형. Module 변화되고 있어 이러한 Module의 조합이 기술이기도 합니다.

많은 reflow 장비가 있습니다.

R5 장비 SMD reflow Soldering을 하는 부분에서 뛰어난 성능 및 품질의 장비 입니다.

반도체. SMD 부품 신뢰성 용도의 Reflow 사용을 검토하신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 합니다.

위 내용 과 같이 30년 이상 고객의 사용 분포 및 만족도 평가에서 reflow 사용 용도성 장비 분류이며, 이러한 선택 사용은, 장비를 보다 만족스러운 운영이 되리라 생각 합니다.

 

소형 reflow 장비 품질 Grad & max 온도 분류표

reflow  장비 성능. 최대 온도.  Grad

​​

 

 

R5 Spec

장비 포장구성​


Web 바로 연결. CLick

 

 

 

Hot Air Convection  R5

 

분야별적용성. 부품신뢰성. 품질평가용 장비 301N. Rk41 추천

SMD reflow Soldering 작업 평가로 매우 높은 품질 구현 장비

1) Hot Air Convection ( 대류기류방식 )

SMall reflow 중에 Hot Air Convection 기능이 우수한 R5 reflow 장비 입니다. 이러한 기능은 내부 Chamber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하고 부품의 열로인한 손실을 감소 시키는 역활을 합니다.

Heater 와 Work Table의 가격이 다른 Small reflow 비하여 높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Heater 와 PCB 거리가 가까우면 부품의 손상 및 Heater 열선 주변 온도 변화의 차이 발생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R5는 다른 장비에 비하여 온도 균일성이 좋습니다.

2) PCB 통신 및 Standallong 사용 ( reflow 동립적 사용 =PC 없이 사용 )

PC Interface 사용이 가능하며, PC 연결하여 최상의 온도 parameter 를 8개를 reflow 전송 저장할 수 있으며 전송 후 , PC 없이 R5 reflow의 저장된 온도 파라메터를 불러내어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 화면에 실행되는 온도 Real Graphic 화면에 실시간 보여 줍니다.

USB Interface Serial RS232C Port

PC화면

PCB 화면에서는 reflow 실행을 하면 팝업 창이 새롭게 생성 실시간 온도 구연을 Graphic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또한 구간 시차별 변화 온도를 볼수 있습니다.

Software 능력 ?

small Reflow 장비 중에 R5보다 다양한 Software 기능은 많치 않으리라 생각 합니다. Application 응용. 세계 유수 Solder Paste 업체 라이브러리 data,

 

R5 reflow는 Software 능력이 매우 강력한 다양한 Application 있습니다. 기본 제공

솔더 크림 온도 data 수정. 편집 New 활성화 작업이 가능하다. 이러한 작업에 있어 온도 Graphic으로 표시도 되기 때문에 보다 능률적이고 효율적인 작업 가능하다.

솔더 Paste 라이브러리

기본 제공되는 SOftware에 세계 유명한 Solder Paste 온도 라이브러리 Data 들어 있다. 이러한 data는 온도 설정을 하는데 매우 편리한 기능이며, 초급 Reflow 사용자에게는 매우 유익한 자료이다.

작업물 "사진" 삽입

온도 파레메터 라이브러리 작성에 작업물 PCB 등의 사진을 넣을 수 있어, 작업물을 보다 쉽게 다른 reflow 사용자도 빠로 이해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된다.

Point to Point 온도 파라메터 설정

 

 

 

 

화면에서 마우스를 Point to Point 드리그하여 Click 하면 위 사진 과 같은 온도 프로화일이 구현된다, 오른쪽 측면에 온도가 표시된다. 이 기초 작업을 한 후, 오른쪽 화면을 Click 하면 하기 와 같은 시차별 온도 설정 값이 형성된다.

윗 화면에서 Point to Point 한 부분이 시간 대비 온도 표시된 것을 볼 수 있다. 이 화면에서 해당 시간 위치에 온도를 입력을 하면 바로 온도 파라 메터 수정이 된다. 이러한 수정 작업은 다양한 온도 파라메터 작성을 하거나 초보자 reflow 운영자에게는 매우 유익한 기능이기 때문이다.

Edit 화면

reflow 실행 ( 설정된 온도 Graohic 위에 Real 온도 표시 )

PC에서 R5 실행시 온도 파라메터 설정 Graphic 위에 real 온도 변화시 실시간 설정된 paramter 화면에 녹색으로 변화 표시된다, 변화된 후에는 마우스 드리그하여 Graphic 구간 찍으로 시간 및 온도가 연산 표시된다.

 

 

R5 reflow 운영 화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장비 운영이 가능한 R5 reflow 장비 입니다. 4개의 Multi Function Key 조작으로 누구나 운영이 가능 합니다.

PC  Interface Mode

R5. Oven 온도 파라메터 저장 보기

탁상형 소형 장비 중에 가성비 대비 가장 우수한 R5 장비

 

별첨 4개 이상의 R5

web 바로가기

 

같이 사용하면 좋은 장비

 

 

T5 SMT 바로가기

 

 

 

 

시간을 Save  하여 드립니다.  T5 실장 장비

 

 

 

개발용  SMD실장 장비, 

 

 

 

 

 

 

 

 

 

 

다른 장비 비교

web 바로가기

 

 

web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