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나의 생각보다 변화가 빠르다.

우리는 매일 새로운 상의 정보를 학습하고 노력하여야 시대의 필요한 사람이 된다.

all reflow 자세히보기

1. Best 신뢰성 Reflow/RK 기술 Data

부품 신뢰성 시험을 위한 리플로우 장비. Parts Reliberity test reflow

allreflow 2021. 7. 6. 18:10
728x90

 

 

무한 품질 관리 시대에 있다.

이러한 환경에서 사전  소재 부품의 내구성 . 신뢰성 을 위한 검사가 매우 중요한 시대에 있다.

과거는 불량이 발생 된 후 원인을 추적하던 시대는 옛말이다.

 

이러한 대응을 한다면 기업은 멀지않아 고객으로 부터 외면 당할 것이다.

무한 품질 경쟁을 할 수 밖에 없는 것은 모든 부품의 Smart phone 중심이며. 또한 Mobile 소재 제품이 중심이다.

이러한 제품은 하나의 부품소재로 인하여 제품의 이상 발생이 되면 매우 큰 Risk 발생이 된다,

 


 

부품신뢰성을 위한 소형 리플로우 동영상

 

 

신뢰성 리플로우 시스템

 


 

모든 부품 소재는 문제가 발생이 되기 전에 Zero defect 품질이 되어야 한다. 생산 과정에서 Reflow 열 환경에서 발생되는 불량 95% 이상이다, 이것은 고열환경의 Reflow Soldering시 부품의 특성 및 변화로 부품의 특성을 손실되거나 Buring 되기 때문이다.  

 

생산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reflow 장비를 사용하지만 IPC 협회에서 JEDEC 환경 온도 표준 규정있어 이 규정에 의하여 Reflow Soldering 환경 구현을 하여 작업을 하여야 한다.

 

일부 제조공정에서 이러한 규칙을 지키지 않아 발생되는 불량도 있으나, 환경시험은 이러한 Jedec 환경 조건에서 보다 더 악조건 온도 환경에서 시험을 하기도 한다.

 

 

이러한 환경조건 에서 시험을 하는 장비는 가장 먼저 시험 장비의 온도 제어 능력이 같추어져야 하며, 온도 편차가 없는 장비이어야 한다.  시험하는 장비가 오차 값의 온도 제어를 한다면 문제를 찿는데 매우 어렵기 떄문이다.

 

 

특히 방산 통신. 산업기기 제품들은 국민의 생명 과 안전을 좌.우하는 제어기기로서 보다 엄격한 부품품질관리가 필요하다. 남아전자산업는 30년이상 한국의 부품신뢰성을 위한 장비를 공급하여 왔다.  세계적인 기업에 장비 공급을 통하여 검증된 장비이며, 장비 시험의 표번 장비로 널리 사용하고 있다.

 

 

 

각 기업의 제품 생산에 따라  경제적이고 적합한 신뢰성을 위한 리플로우 장비들이 있다. 이것은 많은 사용자 고객으로 부터 검증을 통하여 널리 보급된 장비들이다,

 

 99% 이상 중국산 저가격 소형 Reflow 사용을 하는 곳은 없다, 이것은 온도제어 능력이 균일하지 않기 때문이며 단순 실습용 리플로우 사용으로는 적용 가능하다.

 

 

 RK Series Ref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