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나의 생각보다 변화가 빠르다.

우리는 매일 새로운 상의 정보를 학습하고 노력하여야 시대의 필요한 사람이 된다.

all reflow 자세히보기

2022/05 3

소형 리플로우 비교내용 및 동영상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하고 있는 소형 리플로우 장비에 대한 비교 및 설명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Zero Void Soldering 작업을 위하여 많은 작업 변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Flux Less 사용을 통하여 Void Zero 작업에 많은 곳에서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을 위하여 그간의 reflow 작업 환경이 변화되어야 합니다, vacuum Reflow에 대하여 다른 소개 내용을 통하여 소개하여 드리겠습니다. 가장 경제적인 방법으로 고품질의 reflow Soldering 구현을 위하여 국제적으로 검증된 장비를 엄선하여 소개 드립니다. 현재로서 가장 경제적 방법으로 Reflow Soldering 방법으로 N2 환경에서 reflow를 하고 있습니다, 진공 Reflow에 ..

> Reflow 소식 2022.05.13

962A Reflow batch type 온도 편차 시험 동영상

어떠한 장비이든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운영성에 좋은 결과를 얻어 낼 수 있습니다. 세상은 변화 되며 기술력이 자고 일어나면 변화 되어 있습니다. 경쟁력은 전문적인 이론적 상식 과 경험 입니다. 현 세대의 어린이는 매우 총명 합니다. 이것은 빠른 정보의 덕분이며, 꼭 경험이 없어도 간접적인 정보력의 덕분 아닌가 생각 합니다. 100만원 (직구) 간이형 Reflow에 대한 온도 검중에 대하여 Real Time Temperature 기기를 이용하여 시험을 하였습니다. 처음 Warming 없이 시험 과 2차 온도 시험을 통하여 처음 Warming up 없이 시험을 하였을 때 오차가 발생되었으며, 2차에는 이러한 오차값이 줄었습니다. 적용 업체 및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를 참고 하시고 이에 문제 해결에 대한 질..

6-0. 962 Series 2022.05.09

소형 리플로우 특가. 직구

중국산 제품이 전 세계의 변화 시키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더욱 지속되리라 생각한다. 알리바바 mall로 인하여 이러한 변화는 더욱 강해지고 있다, 과거 15년 전 중국 영업소를 10년 운영하고 있을 때, 알리바바 직원들이 방문하여 internet popup 광고 50% -DC 요청을 할 때가 어제 같은데, 알리바바는 거대한 공룡과 같이 변화되었다. ​ 생산자 와 소비자 직거래를 통하여 중국의 사회 변화가 10년간 어마하게 변화되었다. 대부분 제조회사들은 알리바바 통하여 전 세계 직거래 판매를 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다양한 품목으로 더욱 변화되며, 자동차까지 거래가 되고 있다. 중국의 해외 대리점은? 중국의 거대한 시장에 비하여 한국의 시장은 매우 작다. 과거 20년 전 한국의 생산 제조가 활발할 때..

> 특가판매 2022.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