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나의 생각보다 변화가 빠르다.

우리는 매일 새로운 상의 정보를 학습하고 노력하여야 시대의 필요한 사람이 된다.

all reflow 자세히보기

2022/04 27

수동. 부품 계수기 - Mega 5세대

SMD 전문 계수기 생산 업체인 남아전자산업에서 5세대 Mega SMD 계수기 출시를 하였습니다. Mega 제품은 1990년 초기 출시 후 지속적인 up grade 통하여 전 세계 시장에 판매하여 온 모델입니다. ​ 가장 안정적이고 내구성 및 정밀 SMD 계수가 우수한 경제적인 SMD 계수기입니다 하기 동영상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Mega 5세대 SMD Counter 입니다. 남아전자산업은 7개 모델의 다양한 SMD 부품 계수기 제품 있습니다. Mega 계수기는 가장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 남아전자산업은 1988년 설립 후. Mega 제품을 가장 먼저 수출한 모델입니다. ​ ​ ​ ​ ​ SMD 자동 계수기 ​ ​ ​ 자동부품계수기 자동 부품 계수기는 Giga 제품이 대표적..

> Blog news 2022.04.29

소형 리플로우 운영 방법에 대한 교육 동영상

유럽, 미주 지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신뢰성 Reflow는 남아전자산업 www.namaSMT.com 에서 Asia지역 판매를 25년 전 부터 하고 있다 . 5세대 reflow는 4.0 Industry 환경 및 다음 세대에 대응하는 Smart 하고 친환경의 Co2 절감. Power Save 동급장비에 비하여 절반이하의 소비전력의 경제적인 가격의 Reflow 장비 입니다. 신뢰성 장비로 가장 많이 판매된 551-15 장비 와 RK41 or RK51 장비에 대한 성능 비교된 내용에 대한 기술적 자료입니다. 모든 기록은 깨지는 것인 세상에 이치다. 이러한 점에서 그간 SMD 신뢰성 장비로 가장 많이 사용한 SEF GmbH 장비 와 네덜란드의 Spide 회사의 RK Series 장비 운영에 대한 교육 동영상 ..

수동 Stencil Printer 특가 판매 ( 수동 프린터 )

수동 스텐실 프린터에 대한 정보 소량 lab. Prototype 사용에 적합한 소형 프린터에 대한 제품을 특가 판매 행사 합니다. S80 Technical parameters 1. Items S80 2. Dimensions (mm) 580×320×260 3. Platform Size 300×400(mm) 4. PCB Size 250×300(mm) 5. Template Size 370×470(mm) 6. Printing speed Labor control 7. PCB Thickness 0~100(mm) 8. PCB Tuning range Front/ Side +10mm 9. Platform height 180(mm) 10. Repeatability ±0.01mm 11. Positioning mode Out..

APS GF Series Reflow , spare parts 판매

GF12 Series APS Reflow 에서 가장 빈도 있게 불량이 발생되는 부품이 Heater이다. 이러한 불량은 Convection Fan이 회전하지 않으면 Heater가 과열되어 손상되며, 또한 2 Zone 과 3 Zone의 온도 차이을 너무 크게 편차을 두고 설정을 하면 3 Zone이 지속적인 Heater 과열로 손상이 된다 이러한 불량는 고객이 스스로 수리을 할 수 있다. 전원을 Off 하고 Multi Test로 Heater 양단을 축정을 하였을 때 40~50ohm 이 되어야 정상이다. 이때 가능한 Heater의 세라믹 Gap을 열고, Heater을 분리한 후 측정을 하는 것이 확실하다. 하나의 Heatersms 1600 watts이며 저항값은 (개별 Heater = 80~90 ohm )이면 ..

APS GF-12HT 불량에 대한 정보 및 장비 선택 시 주의 사항에 대한 정보.

최근 맺 개 회사로 부터 GF-120HT 장비에 대한 불량 수리 의뢰을 받았다. 장비을 선택 할 때는 반드시 장비의 전원 환경을 알아야 한다. Reflow는 매우 많은 " 전류소모 "가 되므로 메인전원 공급에 대한 지식이 없다고 하더라도 남들이 사용하는 AC 공급되는 방식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가장 좋은 것은 "3상4선"식이라고 생각 한다. 이것은 3 상의 380V 와 220V (N)을 사용하며 PE(접지)가 있는 전원 방법사용을 적극 추천한다. 그외 3상 220V. 3t상 x 380V. 220V 단상 등이 있다. 우리가 알고 있어야 하는 부분이 산업용 220V일 경우 유럽에서는 240V로 공급된다. 이떄 한국의 220V Line 전압은 대부분 210~215V가 되며 , 이때 유럽의 240V 공급전..

SMD 부품 신뢰성 소형 리플로우 장비 동영상

소형 탁상형으로 리플로우 신뢰성 장비로 널리 사용되는 RK Series Reflow 장비에 대한 내용이다. 3 zone . 4 zone 5 zone 3가지 제품 유형의 리플로우 장비가 있다. 작업유형에 따라 선택이 상이 하며 IPC JEDEC 환경의 온도환경 구현을 위하여 4 혹은 5 존의 reflow 선택을 추천한다. RK41. RK51 동일한 환경의 제품으로 단지 Zone의 수량의 차이점이다. N2는 선택내용으로 가본적으로 온도 프로화일러 2체넬 기능 과 챔버 내부를 모니터링을 통하여 Reflow Soldering 되는 Real time 확인을 할 수 있다. Curning 환경위하여 Conveyor통과시간을 최대 4시간 제어 가능하며, 다양한 응용을 PC 환경에서 제어 가능하다. 동영상

Real time 온도 프로화일러. 독일 SEF GmbH

Reflow 신뢰성 장비로 널리 사용하고 있는 독일의 SEF GmbH에서 실시간. 메모리 저장 방식의 2가지 기능의 Reflow Profiler 출시 하였다. Excel 환경 및 Windows 환경의 2가지 Software 모두 제공 되므로서 간단하게 Profile 작업 및 전문적인 분석을 할 수 있는 기능의 온도 프로화일러 이다. 가격은 100만원 대 부터 기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할 수 있다. 한번 충전으로 15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 USB Port를 사용하며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온도 프로화일러 이다.